Text
이상한 변호사 우 영우 4화 torrent
이상한 변호사 우 영우 4화 torrent 드릴게요
이상한 변호사 우 영우 4화 torrent 다시 보기 <
많이들 찾는 드라마 작품이라서, 추천 해봅니다.
보리스 존슨이 사임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? 루크 맥기(Luke McGee)가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분석한 내용
웨스트민스터에서는 새 지도자가 선출될 때까지 집권을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보리스 존슨의 하원의원들이 그가 오늘 다우닝가를 떠날 것을 요구할 것이라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.
지난 며칠 동안의 여파를 감안할 때 장관은 사임했지만 존슨은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에 간병인으로도 정부에 대한 권위를 어떻게 명령 할 수 있는지보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.
현 부총리인 도미닉 라브는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명백한 선택이겠지만 존슨과의 관계로 인해 하원의원이 삼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그렇긴 하지만, 더 냉정한 보수당의 지도자들은 긴장하는 동료들에게 존슨이 관리 이상한 변호사 우 영우 4화 torrent 기간 동안 그 자리에 머물도록 하여 미래의 지도자 후보에게 유리한 출발을 하지 ��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.
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(가운데 왼쪽)가 4월 19일 영국 런던의 하원에서 회의를 지켜보고 있다.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(가운데 왼쪽)가 4월 19일 영국 런던 하원에서 회의를 지켜보고 있다. (제시카 테일러/영국 의회/로이터) 보수당 의원들과 관료들은 보리스 존슨이 오늘 아침 늦게 사임한다면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.
그러나 리더십 경연이 시작되기도 전에 정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시급한 고민이 있다.
존슨은 왕관을 상속받는 사람을 위해 심하게 분열된 정당을 남길 것입니다.
총리 자신 - 그의 행동, 그의 판단, 그가 정당의 지지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 - 그 자체가 주요 분열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.
또한 당 내에는 이념적 분열이 있는데, 이는 전염병 기간 동안 브렉시트와 개인의 자유에 대한 수년간의 논쟁으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.
6년 전 브렉시트 투표가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연합의 재가입부터 국제 조약에 대한 공개적인 적대감에 이르기까지 유럽과 어떤 관계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여전히 큰 이견이 있습니다.
존슨의 후임자는 2010년 당이 집권한 지 12년 만에 이 엉망진창을 이어받게 될 것입니다. 이 나라는 생활비 위기에 직면해 이상한 변호사 우 영우 4화 토렌트 있으며 당의 지지율은 몇 달 동안 곤두박질치고 있습니다.
영국의 지도자에게 매력적으로 들리겠지만(그리고 링에 모자를 던질 준비가 된 많은 사람들이 있음), 윈스턴 처칠 이후 취임하는 가장 유명한 총리의 그늘에서 벗어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. .
1 note
·
View note